Our Story

소식

  • 에코글로벌ㆍ에프원소프트, 신재생에너지 NFT 플랫폼 관련 MOU 체결
    기사등록 :2021-08-11 15:21:23 | 관리자
  • 	
                            글로벌은 에프원소프트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인공지능 기반 신재생에너지 네트워크를 구축과 신재생에너지 NFT 플랫폼 생태계 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재생에너지 투자를 위한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 에코 디파이(Eco Defi)를 구축하고 있는 에코글로벌의 한해수 팀 리더는 AI 데이터 전문 기업 에프원소프트의 오승호 대표와 공동으로 인공지능 데이터 네트워크 구축, 블록체인 NFT 플랫폼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세부 계획으로 에코글로벌은 에코 디파이 플랫폼과 신재생에너지 시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NFT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한다. 에프원소프트는 신재생에너지 시설(유증기 액화 장치, 바이오 스팀보일러)의 환경 데이터와 생산 데이터를 사용하여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에코 디파이 프로젝트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인 디파이에 예치된 암호화페를 환경보호를 위한 신재생에너지 관련 사업에 투자하는 사업이다. 실물경제에서 높은 수익률을 볼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투자하여 투자자들에게 돌려주게 된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암호화폐 예치와 대출 서비스뿐 만아니라 신재생에너지, 탄소배출권 등 다양한 NFT 발행 및 예치를 제공 할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2Q5CJI6RP
    
                             [ 서울경제 기사보기 ]
                             [ 로봇신문 기사보기 ]